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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VYFIELD2

General Discussion

Important !!!

5/9/2015 7:25:06 AM
Avatar gjwtc3

MM하고 밸런스하고 안되니 이건 뭐 애들이 할맛이 안나지. mm에 무슨 중경순 구축 티어는 하나도 관계가 없이 되어버리니.

애초에 MM짤때 미리 중경구축을 고민하고 짜야하는데 단순하게 전함잠함항모위주로 맞춰버리니 MM은 밸런스 망쳐짐과 동시에

더 엉망이됨. 지금 MM은 예전 중경강화패치이전에나 가능한 MM이지 이상태는 아님. 애초에 MM에 중경구축 등급을 왜 안고려

했는지 참 의문이듬. 아 노파심에 미리 상륙도 같이 신경써줘....

또 누누히 말하지만 서로 보이는 데서 치고박다 침몰당하는건 패배해도 상승효과를 불러 올수있음. 연사 쪼금만 더 빠르면, 명중

조금만 더 나으면, 방어 조금만 더 좋으면... 이런 식이 말도안되는 비싼 값의 사기질을 하게 만듬. 그러나 지금 유저들 침몰하는 경우는

찰기 끊기고 안보이는 데서 고도를 조절하거나 움직이는 적찰기를 보며 얼심히 대공포를 쏘나 명중시키지못하고 자기는 두들겨

맞아 사망하는 경우가 다수임. 괜히 유저들이 접속을 안하게 되는게 아님.

어짜피 찰기 명중을 위해 각도조절을 만들 능력은 안될꺼고 AA탄 크기를 증가 시키자니 항모가 괴로울

꺼같으니 그냥 정찰기의 속도를 다시 떨구고 정찰기는 고도조절을 못하게 하는게 방안중하나임. 귀환누르면 거의 귀함한 후에

고도를 낮추게 하면 됨. 그러면 정면 승부가 조금은 잦아지고 사기질을 하는 뉴저가 조금은 늘게됨.

중경순 강화패치 시도는 좋았음. 밸런스 실력은 여전히 불쌍한 수준. 이런 식의 대규모 밸런스 패치가 게임을 망하게함.

조금씩 꾸준히 아픈거 긁어주듯이 패치하는게 중요함. 그리고 개발자들 거의 다 신입같은데 학교서 배운거랑은 많이 다르니

어쩌겠심. 힘내라... 그러게 선배들이 다 게임회사는 말렸잖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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